서울 서촌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카페 네스트
서울카페 서촌카페 경복궁역카페
광화문카페 경복궁카페
세종문화회관카페 광화문역카페
네스트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21 5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불가능
아름다운 한옥이 가득한 서촌에 서촌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녔왔습니다.
위치는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큰 길 쪽에 위치해 있어 큰 어려움 없이 찾아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경 보기 위해서는 높은 곳이기 위해서 5층에 위치해 찾기 어려울 수 있으나 1층에 위치한 김용현 베이커리만 찾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주차는 불가능 하며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민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1층에 김용현 베이커리 옆 쪽으로 보면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5층에 내리면 사무실 느낌이 나는 문이 있는데 당황하지 말고 그 문를 열고 들어가면 카페 네스트입니다.
계속 핫하게 유지 되고 있는 곳이다 보니 아무래도 주말이기도 하고 그래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딱 두자리가 있어 운이 좋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뒤로 오는 손님들은 약간의 웨이팅 후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음식도 판매를 하고 있다보니 점심 대신 이곳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오렌지 자몽 주스와 애플비타민 티를 주문했습니다. 주스는 각종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주스이고 애플비타민 티는 히비스커스와 로즈힙 사과 오렌지로 구성된 블렌드 티였습니다. 주스는 딱 마셨을 때 정말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이어서 오히려 좋았고, 애플비타민은 향기부터 진하고 상큼함이 가득한 것이 티를 즐기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사실 이곳에 온 이유인 음료 보다 서촌의 전경를 보아하니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평일쯤 조금은 한가한 시간이 있다면 차 한 잔 하며 서촌의 전경을 즐기기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