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서울 카페> 남산 케이블카와 회현동이 보이는 그린뷰 맛집 카페 마뫼

매너리즘에빠진아티스트 2023. 9. 28. 01:14
728x90
반응형
서울카페 남산타워카페 백범광장카페
남산도서관카페 남산카페 회현동카페
회현역카페 명동카페 남대문카페

마뫼

서울 중구 소파로 4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남산파출소 공영주차장 또는 남산도서관 공영주차장 이용







반응형












남산돈가스를 먹고 후식으로 방문하거나 남산케이블카를 이용하기 전 방문 하거나 서울에서 뷰가 좋은 카페를 가기에 딱 적당한 카페 마뫼 입니다.
이름이 독특해서 한 번이라도 방문하도 나면 절대 이름을 잊을 수 없는 곳 입니다.



위치는 남산케이블카에서 도보로 5분거리, 4호선 회현역이나 남대문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는 남산파출소 노상공영주차장이나 남산도서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도보로 3-4분 거리 입니다.












































남산에서 뷰가 가장 예쁘다고 할 수 있는 카페 마뫼 입니다.
회현시민아파트 바로 뒤 윗쪽에 위치해 있어 꽤나 고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여기저기 보이는 서울 뷰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남산 케이블카가 오르내리고 온갖 고층빌딩이 보이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 있으면 힐링이 따류 없습니다만 날이 좋은 시기에는 말벌이 많아서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에 앉아있더라도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초록초록하고 시원합니다. 또 따스한 볕이 들어오는게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메로나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청포도 에이드는 더운 날 목을 축이기에 정말 적당히 달고 약간은 씹히는 포도알이 있어서 좋았고, 메로나 스무디는 정말 메로나와 똑같은 맛이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날이 좋은 날이면 가끔은 찾아가는 카페 마뫼, 오래오래 남아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