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서울숲에서 핫한 도쿄뷰 느낌난다는 뷰맛집 라바트리 서울숲

매너리즘에빠진아티스트 2024. 2. 10. 19:59
728x90
반응형
서울카페 성동구카페 서울숲카페
서울숲역카페 성수역카페 뚝섬역카페
성수동카페

라바트리 서울숲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 5층

영업시간
평일 09:00 - 23:00
주말 11:00 - 23:00

주차
건물 내 주차 가능








반응형










요즘 SNS상에서 꽤나 핫한 바로 앞에서 지하철 2호섬 열차가 왔다갔다 하는 모습이 도쿄뷰 느낌이 난다는 라바트리 서울숲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지하철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가량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에 가능하다고 하나 1시간  주차비가 6000원 정도라 하니 이걸 아끼고 싶다 하면 근처 도보 5분 거리에 뚝섬유수지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곳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라바트리는 서울숲 점 말고 방배에도 위치해 있는 것 같은데 방배점을 홈이라 칭하는 것 보니 그곳이 본점인 듯 싶습니다. 그리고 서울숲 점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인듯 싶습니다.
누디트 서울숲이라는 뚝섬역 사거리에 있는데 새건물 5층에 라바트리가 있습니다. 되게 뜬금없다 느껴지는 층수 인데 그민큼 뷰가 좋다니 감안해야 겠지요.
건물로 진입하면 정면으로는 카드를 찍어야지만 들어갈 수 있는 오피스를 위한 게이트가 있고 오른쪽으로 고개릉 돌리면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그걸 타고 5층으로 올라가서 문을 열고 나가면 주차장이 니오는데 이때 당황하지말고 왼쪽으로 돌아가면 라바트리가 나옵니다.
안쪽에 자리가 그리 넉넉하지는 않으나 평일 점심 시간대를 지나고 방문하면 그래도 앉을 자리는 있습니다. 쿠키류의 디저트 메뉴와 커피, 논커피는 조금은 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밀크티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라바트리에서 내려다 보는 지하철 2호선 선로는 SNS에서 보던 느낌 그대로였습니다. 

사람만 덜 치인다면 가끔은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